임팩타민 뉴스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있는 비타민 왜? 그 소문을 찾아서!!

 

요즘 수험생들 사이에서 수험생 영양제의 인기가 무척 높다는 소식입니다.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따끈따끈한 핫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날씨가 선선해지면 특히 우리 고3 수험생들은 바짝 긴장하기 시작합니다. 올해는 수능은 11월 7일(목)에 시행되는데 벌써 3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여름은 끝났지만 수험생들의 마음은 더 타들어가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2학기를 맞이하는 중고등학교 학생들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1학기와 달리 2학기는 뭔가 고민이 많고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두 계절이 금방 지나가고 새 학년이 된다는 불안이 엄습해 오죠. 이런 스트레스를 잘 풀어주지 않으면 몸도 마음도 지치고 힘들어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수험생 영양제로 우리 학생들을 챙겨주는 것이 필요할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비타민B 수험생 영양제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라는 소문입니다. 많은 구매후기와 복용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데, 비타민B가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도를 낮추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일까요? ^^

 


아무래도 인생에서 가장 큰 시험 앞에 놓여 있는 고3 수험생들에게 특히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약사의 영업 사원 분들도 이 때문에 많이 바빠지셨다고 해요. 기업으로써는 매출에 영향이 있기 때문에 좋기도 하지만 우리 수험생들이 그만큼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학생들에게 수능은 중요한 시험인 건 맞지만 인생에는 더 큰 시험들이 많으니 너무 긴장하지 말고 잘 준비해 나갔으면 좋겠네요. 



수험생 영양제는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생 외에도 에너지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과도한 업무로 피로가 누적된 성인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수험생을 둔 가족이 함께 챙기면 좋을듯 합니다. ^^ 


여기서 잠깐! 앞서 다른 포스팅에서 알려드렸던 내용이지만 꼭 필요한 정보이니 한 번 더 말씀드리자면, 비타민B의 일일 최적 섭취량은 50~100mg이지만 스트레스나 만성피로가 심한 경우 최소 권장량보다 5~10배 많은 비타민B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의 필요한 양을 생각해서 복용하는 것도 좋답니다. 피로도가 심하신 분들은 아침과 점심으로 나누어 복용하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하나 할게요. 부족한 비타민B를 섭취하고 건강을 유지해 나가는 것도 좋지만,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고 잘 챙겨 먹는 등의 기본적인 건강습관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어머니가 차려주신 건강한 아침 밥상을 바쁘다는 이유로 나 몰라라 하고 등교하시면 안됩니다! 아, 이건 우리 남편분들도 마찬가지!! 엄마의 마음도 아프고 우리의 아들, 딸, 그리고 남편의 몸도 아플 수 있어요. 더 많은 약과 병원 치료로 고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수험생 영양제는 물론, 평소에 잘 챙겨야 한다는 사실. 알면서도 지키기 쉽지 않지만 이 글을 보시고 이제부터라도 습관을 바꾸도록 노력하시길 바랄게요. 


모두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2013.09.24 11:27